빈집 무료 임대, 저렴한 촌집 매매

- 부동산 상식|2020. 8. 19. 01:54

전국 빈집 매물 살펴보기


강원도 혹은 경기도, 전남, 전북, 동해, 남해 등의 지역에서 시골 빈집 무료로 주실 분을 찾는 경우가 있습니다. 집을 공짜로 주는 사람이 어딨냐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약간의 관리만 해주면 무료로 대여를 해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랜기간 동안 살지 않을 경우, 관리는 해야 하는제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에 무료로 농가주택, 빌라 등을 빌려주곤 합니다. 어떤 부동산 매물들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무료 촌집 정보를 확인하기 전에, 1천만원에서 2천만원 정도에 구할 수 있는 집을 살펴보겠습니다. 윗 사진은 강원도 원주 입니다. 대부분이 산으로 이루어진 지역으로, 맑은 공기와 물을 찾는 사람들이 이 지역을 알아보곤 합니다. 1억 이상의 매매가를 지닌 물건도 있고, 저렴하고 싼 집들도 있습니다.



10평 근처, 이하의 빌라 또는 아파트를 보면 위와 같이 1천만원대에 올라온 것들이 있습니다. 크기는 원룸 또는 투룸 수준이긴 하지만, 귀농 및 귀촌을 경험해 보거나 혼자서 시골에 내려가는 경우, 이런 저렴한 시골집을 구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전망도 좋고 조용한 지역이라고 하네요.



아래와 같이 시골집 무상 임대 물건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한번 말씀드렸지만, 공짜로 지낼 수 있는 집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설명을 보면 아시겠지만, 사람이 살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손을 봐야 하는 부분들은 수리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나머지 생필품, 가전제품들은 당연히 세입자가 장만해야겠죠. 소형가전들은 가격도 비싸지 않고, 중고장터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전북 및 전남, 경남, 경북 등의 지역에서는 위와 같은 한옥집 무료임대 또한 구할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시골 촌집, 전원주택 등에서 살아볼 수 있습니다. 이런 매물 또한 세입자가 어느정도 관리를 잘 해야할 겁니다. 시골 빈집 무료로 주실 분을 찾는 사람들은 이런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엔 영천 지역의 주택 매물을 살펴보겠습니다. 3천만원 이하, 미만의 아파트를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물건이 많습니다. 3천만원짜리, 2천 7백만원짜리 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곳은 영천시청 및 영동고등학교 등이 있는 지역입니다. 밀양 및 거제, 부산 등을 찾는 분들은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2천 6백만원에 올라온 아파트를 보면, 10평 초반대의 평수를 지니고 있습니다. 층수는 5층이고, 남향 입니다. 아마 이 지역에서 저렴한 집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은 이렇게 2천만원대에 올라온 시골집을 보는 것도 괜찮을 겁니다. 빈집정보센터 또는 전국 빈집 정보 시스템, 무료 임대 정보를 잘 찾아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시골 빈집을 무료로 주실 분들은 꼭 좋은 세입자를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농가주택, 시골 촌집 매매와 전세, 월세 관련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