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산 시골집 매매

- 부동산 상식|2020. 10. 22. 00:52

천안 아산 시골집 매매


우리나라의 중심부에 해당하는 충청지역에는 천안 및 아산이 있고, 둔포면, 인주면, 송악면, 영인면, 도고면 등에 전원주택 단지 및 시골집매매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도심을 떠나 지방도시로 이사를 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아마 각자의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먼저 천안, 아산 시골집 매매와 관련한 부동산 정보를 보기 전에 주변 도시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충남에는 홍성이 있고, 이곳에도 시골 농가주택 빈집 매물이 있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 집의 경우 대지가 40평이고, 매매가는 8천만원대 입니다. 오른쪽 집은 1억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충남 예산군 대술면, 그리고 보령시 주산면 삼곡리에도 충남, 충북 단독주택 촌집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왼쪽의 경우 대지가 무려 240평 정도이고, 매매가는 5천만원 입니다. 오른쪽 매물은 대지가 330평 정도이고, 매매가는 6천만원 입니다. 땅이 넓으면 그만큼 장점이 많지 않을까 합니다.



대지가 넓을 경우 여러 장점이 있는데, 주차장 혹은 마당, 텃밭을 크게 가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동차가 두대에서 3대 정도 들어갈 수 있다면 친인척, 친구들이 놀러오기 좋을 것입니다. 마당이 넓으면 텃밭을 꾸미기도 좋고, 애완견을 키우기도 좋습니다. 물론 관리하는데 신경을 써야할 것입니다.



아산 농가주택 월세, 매매 및 전세를 보기 전에 충북 단양군, 영동군에 위치한 물건을 보겠습니다. 충북 단양군 어상천면에 있는 시골집은 1천만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땅은 140평 이라고 합니다. 영동군 시골 빈집은 7천 500만원에 등록되어 있고, 대지는 73평 정도라고 나타나 있습니다.



아산 시골집 매매와 관련된 정보를 보기 위해 인터넷부동산 등을 방문해 보면, 배방읍, 신창면, 염치읍, 음봉면에 위치한 집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충청지역은 앞으로 많은 발전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 곳에 집을 구하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투자자들 또한 많은 생각을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충북 단양군 새밭계곡 주변에 위치한 집, 그리고 영동군 용산면에 위치한 집들을 보겠습니다. 왼쪽 사진은 단양군에 위치한 집으로, 조망권이 좋다고 합니다. 매매가는 약 1억원 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영동군 용산면에 있는 촌집으로, 매매가는 4천 300만원 입니다. 대지가 200평 입니다. 천안, 아산 전원주택 매매 또한 이렇게 확인할 수 있고, 산속에 있는 폐가 및 바닷가 근처, 주변 촌집들 또한 볼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집을 찾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