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농가주택 급매물

- 부동산 상식|2020. 11. 20. 02:21

저렴한 여주 농가주택 매물


남한강이 지나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경기도 여주 입니다. 수도권 지역과 멀지 않기 때문에, 전원생활 혹은 귀농, 귀촌을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지역입니다. 여쥬역이 있기 때문에 교통 또한 괜찮은 편입니다. 오늘은 경기, 양평, 이천 농가주택 급매물 정보를 보겠습니다.



먼저 경기 여주 지역의 지도를 한번 보겠습니다. 강원도 홍천, 태안 농가주택 급매물 뿐만 아니라 양평, 여주 지역의 시골집, 전원주택 급매물 또한 매력적인데, 아마 남한강이 인접해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글쓴이는 개인적으로 강이나 개천이 있는 시골 촌집, 시골집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본격적으로 이천, 여주 농가주택 월세매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신면에는 보증금 1천만원, 월세 50만원에 올라온 집이 있습니다. 월세가 조금 높긴 하지만, 잘 지은 집이라면 거주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경치가 꽤 좋습니다. 강천면에도 농가주택이 있고, 보증금 500만원, 월세는 25만원 입니다.



저렴한 여주 농가주택 매물은 매매 및 전세 또한 있습니다. 전세 6천만원에 올라온 집을 보면, 2층으로 되어 있고 평수는 10평대 입니다. 25년이상 된 소형 평수의 시골집으로, 융자금이 적다고 랍니다. 큰 집보다는 실용적인 평수의 집을 원하는 분들은 이런 물건을 한번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음은 전세 1억 5천만원에 등록되어 있는 경기도 여주 농가주택 급매물 정보 입니다. 집은 꽤 넓어 보이고, 층수는 1층에 남향 입니다. 조용한 시내 근교에 위치해 있고, 숲속에 있다고 하네요. 바닷가 혹은 산속 시골집, 전원주택을 찾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조건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보통 제주도 혹은 포항, 여수, 부산, 동해 지역에 있는 집을 많이 찾을텐데, 산 속에 있는 시골집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찾지 않을까 합니다. 공기가 좋고 물이 맑은 지역에서 살다보면 건강해질 수 밖에 없다는 건 누구나 알고 있겠지요.



매매가 1억 5천만원에 등록된 여주 시골집 매매 물건도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100평이 넘고, 집은 20평대로 보입니다. 마당이 있고 테라스도 있다고 하네요. 방은 세개로, 3인 혹은 4인 가족이 거주하기 좋아 보입니다. 집 앞에 있는 마당은 주차장 또는 텃밭으로 활용해도 아주 좋을 것이라 여깁니다.



본문의 내용은 여주 농가주택 급매물과 상관이 없을 수도 있고,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부동산 사이트를 통해 집을 알아보는 것도 좋지만, 해당 지역에 있는 부동산, 복덕방에 방문하여 문의를 해보는 것이 아마 가장 좋은 방법일 겁니다. 그럼 좋은 집을 구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