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양평, 여주 전원주택 급매물

- 부동산 상식|2021. 2. 4. 01:15

가평, 양평 전원주택 급매물

 

전원생활을 꿈꾸는 많은 분들은 강원도 혹은 남해, 동해 등의 지역을 선호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래도 산과 바다가 있는 곳을 좋아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경기도 지역에는 이천, 김포, 여주 전원주택 급매물이 있는데, 농가주택 및 시골집 매매와 관련한 부동산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경기도 양평군에 있는 전원주택 입니다. 지평면에 있는 소형 농막으로, 매매가는 약 5천만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농막은 보통 6평정도이고, 요즘에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만약 땅이 있다면 2천만원에서 3천만원 정도면 새집을 지을 수도 있습니다. 오른쪽과 같이 땅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경기 양평균 전원주택 급매물을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평균 지평면 송현리에 있는 집으로, 매매가는 약 2억원 입니다. 그리고 용문면에 있는 전원주택은 2억 8천만원 입니다. 대강의 모습만 봐도 아주 잘 지은 집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4인 가족일 경우, 이 정도의 집이 아주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평 전원주택 급매물을 보겠습니다. 가평균 상면에 있는 매물로, 약 1억원에 올라와 있습니다. 아마 대지만을 매매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임야는 가평급에 있는 것으로, 평당 10만원에 올라와 있습니다. 산 속에 집을 짓고 싶은 분들은 이런 매물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천, 김포, 여주 전원주택 급매물 또한 많습니다. 경기 여주시 대신면에 있는 집은 1억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월세 매물 또한 찾아볼 수 있는데, 보증급 1천만원에 월세는 50만원 입니다. 만약 6개월에서 1년 정도 귀농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위와 같은 집을 임대해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양평 전원주택 급매물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경기도는 정말 살기 좋은 도시입니다. 동쪽으로 조금만 가도 산과 강이 있고, 양평군 같은 경우 지하철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억원대 혹은 2억원대의 집을 구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외에도 퇴촌, 청평, 횡성, 강화 전원주택 급매물 또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부동산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도 촌집매매 매물 확인  (0) 2021.05.30
부모 자녀간 현금증여세 계산  (0) 2021.03.30
충남 논산 시골집 촌집매매  (0) 2021.01.02
여주 농가주택 급매물  (0) 2020.11.20
천안 아산 시골집 매매  (0) 2020.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