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마스크 저렴한곳, 싼곳, 양심업체 추천 목록

- 건강|2020. 3. 4. 15:20

KF94 마스크 저렴한곳, 양심업체 추천 목록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확진자를 찾고 예방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상황이 어느덧 수개월째 지속되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 그리고 과거 대통령이 만든 질병관리본부 관련 직원 및 공무원들이 지금도 방역활동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국민들 또한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상황이죠. KF94, KF80 황사 마스크 부족 때문에 여러 약국 및 농협 하나로마트, 다이소, 우체국(우정사업본부) 판매처를 찾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다이소, 약국 혹은 우체국 등의 파는 곳 뿐만 아니라 쿠팡, 티몬 및 웰킵스몰, 유한킴벌리 및 크리넥스, 탐사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직영판매점을 찾는 사람들도 많은데, 이 뿐만 아니라 TV에서 볼 수 있는 공영홈쇼핑 마스크 방송시간, 방송예정, 일정 등을 기다리는 주부, 학생들도 많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정부에서 공적 마스크를 여러 판매처를 통해 공급하고 있고, 이를 아는 사람들은 약국 혹은 주변에 있는 농협 하나로마트 등을 한번씩 방문하기도 합니다. 저도 한번씩 보는데 늘 품절이 되어 있네요.



기존에 300원에서 500원 정도에 팔리던 KF94 황사 마스크 중형, 대형 등의 가격이 최소 6배 이상 증가함에 따라 개당 3천원, 5천원 등의 값에 팔리고 있다는 건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겁니다. 이 때문에 사재기, 되팔이, 폭리 등을 단속하고 있다는 뉴스들도 볼 수 있습니다. 그 와중에 양심업체들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KF94 마스크 싼곳 혹은 저렴한 곳을 찾고 있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웰킵스와 같이 잘 알려진 탐사 황사마스크 KF94 일반 대형 등이 있습니다. 개당 500원을 조금 넘는 수준이기 때문에 10개, 혹은 20개, 30개를 구입해도 그렇게 많은 돈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일반형 뿐만 아니라 고리형, 실속형, 아동용, 그리고 중형 등 여러 제품이 있으니 한번 시간을 가지고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상공양행 업체의 나인포 라는 것도 있는데, 여러 스토어에서 게릴라 식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간이 정해져 있는 것 같지는 않은데, 한번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에르 KF94 대형 스탠다드 베이직 마스크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파는 양심업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에르몰, 아에르샵 등으로 여러 주부, 맘카페 회원들이 찾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공용쇼핑 마스크 방송시간 및 판매일정, 편성표를 기다리며 이런 양심적인 회사의 물건들도 한번 찾아보면 정말 좋지 않을까 합니다. 솔직히 개당 3천원 이상씩 주고 사기엔 너무 아깝습니다.


다음은 닥터퓨리 KF94 대형 이라는 마스크 입니다. 제가 이 글에서 설명하는 업체들은 모두 600원 정도에서 1천원 사이, 혹은 조금 넘는 수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티카 대형 30매 제품도 누리꾼들이 많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여기에 뉴 네퓨어 황사 방역용 마스크, 그리고 우리가 자주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보던 공감 네트웍스 라는 업체의 마스크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금아멘탈 메디라인 덴탈 마스크, 라오메뜨 라는 곳도 있는데, 이곳의 장점은 카카오스토어에서 카플 친구를 해놓으면 입고시간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쿠팡 로켓배송 새로고침 및 알림 설정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런 알림 설정을 해놓으면 상당히 편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사람들이 추천하는 업체 목록과 특징을 간단히 설명해 봤습니다. 집이나 동네 우체국 등에서 공적 마스크 홈쇼핑, 판매처 및 공영방송 등을 기다리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인터넷 등을 찾아가면 내가 필요한 것들을 적극적으로 알아보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3월부터 4월, 그리고 길면 5월 및 6월까지도 갈 수 있을 것 같은, 코로나 19 바이러스,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