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게임기, 가정용 오락기 가격

- 기타|2019. 2. 24. 14:17

화사 오락실 게임기, 진짜 살 수 있는거야


▶ 얼마 전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그룹 마마무의 가수 화사가 인기몰이(?) 중입니다. 짜장라면에 섞어먹었던 트러플 오일(송로버섯 기름)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지만, 사람들의 눈을 끌었던 건 바로 오락기 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휘황찬란한 불빛을 뽐내며, 어쩐지 하나쯤은 보유하고 싶은 그런 물건이죠.



얼핏 보기에 우리가 오락실에서 보는 그런 커다란 기계와 비슷해 보이는데, 이 게임기는 실제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여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할 수 있는데 가격은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진 않습니다. 대략 60만원 내외이고, 오락기 크기가 꽤 크기 때문에 택배비가 몇만원 정도 더 들 수 있습니다.



오락실 게임기는 대체적으로 겉모습이 비슷해 보이지만 브랜드(회사)는 여러개가 있습니다. 레트로큐브, 렛츠플레이, 노리박스 등 파는 곳이 다양합니다. 이렇게 스틱과 버튼이 있는 게임기는 키보드와 마우스로 하는 컴퓨터와는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철권이나 프로그, 월광보합, 킹오브파이터, 그리고 이 외에 축구 및 농구, 땅따먹기와 횡스크롤, 종스크롤 비행기 전투 장르 등을 많이 해본 사람들은 아마 공감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나 더킹오브 파이터즈와 철권 같은 경우 지금도 생각보다 많은 팬들이 있고, 이 작품으로 사람들끼지 온라인 대결을 하기도 하죠. 관심있는 분들은 이와 관련한 인터넷 방송 등을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윗 화면은 포탈사이트에서 검색되는 레트로 게임기 관련 블로그 게시물들입니다. 남편, 와이프 혹은 아들과 딸 등 자녀들과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을 하는 것 자체를 이유없이 싫어한다거나, 서로의 취미생활이 맞지 않아서 이런 기계를 구입하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는 경우 어쩔 수 없지만, 어느정도 여유가 있을 경우 화합의 목적으로 한번 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을 이용한 게임과는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 제품, 새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경우, 중고나라 혹은 번개장터 등을 이용하여 조금 사용한 제품를 꽤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잘 찾으면 반값 근처 또는 이하로 구할 수도 있으므로 시간이 있을 때 천천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