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비엣젯 항공 2019년도 비키니 달력 화보

- 기타|2019. 2. 20. 22:57

베트남 비엣젯 항공 2019년도 비키니 달력 화보


제목과 관련한 이야기가 갑작스럽게 관심을 받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거둔 박항서호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페이스북 등의 SNS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난리가 났었죠. 수많은 남자들이 한번씩은 검색해봤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비키니 쇼 이벤트가 너무 선정적이다 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는데, 베트남 저가 항공사 비엣젯 에서는 2019년 달력에도 비키니 여성을 모델로 세웠다고 합니다. 이는 이미 2018년에도 화제가 됐었죠. 수영복을 입은 모델이 승무원의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베트남 저가 항공사에서 공개한 동영상으로, 클릭 후 재생하시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 후기들 또한 여러 인터넷 사이트와 커뮤니티 등에서 볼 수 있습니다. 속옷이 아니라 수영복이니, 이 점은 꼭 염두에 두시고 편하게 보시길 바랍니다.



항공사 측은 오히려 조금 당당한 입장으로 보입니다. 고객의 대다수가 미녀 모델을 좋아한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 포즈를 취했다고 밝혔죠. 물론 대다수의 사람들이 납득을 할 지는 모르겠습니다. 비엣젯 항공의 이러한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2012년부터 2014년까지 기내에서 비키니 쇼를 진행해 왔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