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 빼는 약, 좋은 음식 정리

- 건강|2019. 7. 4. 16:23

내장지방 제거 방법


남자, 여자 구분할 것 없이 30대부터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는 내장비만은 관리를 하지 않으면 40대, 50대 중장년층이 되었을 때 건강에 상당히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쉽습니다. 실제로 내장비만이 심해질 경우 고혈압 및 고지혈증은 최소 두배에서 세배 이상 발병 위험이 높아지며, 당뇨는 최소 두배, 대사증후군은 4배 이상 높아 집니다. 또한 혈액 속으로 지방을 들어가기 때문에 심혈관 질환에 노출되기도 쉽습니다. 단순히 체중감량을 위해 굶거나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식이요법 등 여러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크릴오일

직장(회사) 혹은 학업, 가사일 등으로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를 생각할 여유가 없다면 크릴오일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갑각류의 하나인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로, 물에도 잘 녹고 기름 또한 녹여주는 인지질 성분이 들어 있어 복부(뱃살) 지방을 빼는 방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크릴오일을 섭취하면 체네 중성지방 수치를 줄여주며, 몸속에 쌓인 나쁜 지방, 노폐물을 배출시켜 준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캡슐형태로 판매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크릴오일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으므로, 관심 있는 분들은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2. 지방분해 주사

여름에 노출이 있는 옷을 입을 때 많은 사람들이 뱃살을 신경쓰곤 합니다. 보기 싫은 군살 및 내장 복부지방이 튀어나와 있을 경우, 살을 뺄 시간이 많지 않을 경우 복부 피하 지방 분해주사를 시술받기도 합니다. 꼭 복부가 아니더라도 종아리, 옆구리, 허벅지, 엉덩이, 팔뚝 등 신체 여러 부분에 주사가 가능한 지방 분해주사는, 본인이 원하는 신체 부위의 지방세포 및 노폐물을 녹여서 체외로 배출시켜 줍니다. 따라서 몸무게 감량 효과를 빠르게 볼 수도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효과 및 부작용이 달라서 과거에는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었지만, 최근에는 이런 걱정들을 덜어줄 뉴팻 주사 등이 많이 개발되어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 약물에 함유된 스테로이드 등의 성분이 없어 피부 패임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붓기도 거의 없어서 일상생활을 바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시술시간이 짧아 젋은 직장인, 학생 뿐만 아니라 중년층에게도 적합하다고 합니다.



3. 내장지방에 좋은 약초, 차

입안에 도는 시원함과 개운함으로 기분까지 좋아히는 페퍼민트는 위벽을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효능이 있어, 차로 만들어 마실 경우 위염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께 좋다고 합니다. 향기 때문에 보통 관상용으로 많이 키우는 로즈마리는 소화기능을 돕고 복부에 찬 가스를 배출하는데 도움이 주는데, 이로 인해 체지방분해에 좋은 식품, 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뱃살 노폐물 제거 효과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생강' 입니다. 감기 및 기침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생강차는 소화기관을 달래주며, 속이 메스꺼울 때, 체했을 때도 효능이 있습니다. 보통 벌꿀과 같이 타서 생강차를 만들어 먹습니다. 마지막으로 잘 모를 수도 있는 맥문동 이라는 식물 또한 내장비만 제거,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여기까지, 체지방분해약, 내장 복부지방 태우는 음식, 좋은 식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