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해외 휴양지 추천 BEST 5

- 기타|2019. 9. 23. 17:28

10월 해외 여행지 추천 BEST 5곳


추석 명절 기간 혹은 추석이 지난 후 가족, 커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해외 여행지 방문이 아닐까 합니다. 10월부터 11월, 그리고 연말이 다가오는 12월까지 외국 휴양지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지금 시기에는 어떤 곳을 방문하는게 좋은지, 사람들이 추천하는 곳을 국가별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태국 방콕

먼저 소개드릴 10월에 해외여행하기 좋은 곳은 태국 입니다. 한번 가본 사람은 높은 확률로 또 방문하게 된다는 이곳은 정말 가본사람만이 알 수 있는 매력을 지닌 곳입니다. 10월 부터 시작해서 11월 사이에 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10월 초 정도면 날씨도 적당하고 놀기도 좋다고 합니다. 각종 여행사, 항공사에서 진행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잘 찾아보시면 10만원 정도의 항공권을 찾을 수 있으니 부담도 많지 않습니다.


 2.  핀란드 헬싱키

맑고 깨끗하기로 유명한 북유럽, 아마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합니다.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운 뛰어난 자연경관 뿐만 아니라, 복잡하고 바쁜 도시와는 다른 느림의 미학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곳이죠. 특히나 미세먼지 등의 공기오염 등을 피해서 여행하기 좋기 때문에 여유가 있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10월에 핀란드 헬싱키를 반드시 가봐야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10월부터 시작해서 다음해 3월까지 오로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2박3일 혹은 3박 4일 정도의 해외 휴양지 여행 일정을 잡을 계획이라면 핀란드를 추천합니다.


 3.  베트남 하노이

비가 자주 내리고 습한 날씨를 보여주는 우기가 끝나고 건기가 시작되는 시점이 바로 10월 입니다. 이 때부터는 상대적으로 불괘지수도 많이 낮아지기 때문에 베트남 하노이를 방문하기 좋습니다. 최근 몇년새 다낭, 나짱(나트랑), 하노이, 하롱베이 등의 베트남 여행지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여행시 비용 부담도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죠. 10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목록에 꼭 들어가는 이곳, 더위를 피해 여유롭게 하노이 이곳저곳을 누비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4.  베트남 다낭 방콕

베트남에서 네번째로 큰 대도시 일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경관을 보여주는 해변, 리조트 등으로 잘 알려진 이곳 또한 한국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나 최근 몇달 간 일본 여행 불매운동으로 인해 태국, 베트남 등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국인을 위한 여러 서비스가 잘 마련되어 있어 호텔 등을 이용할 때 어려움도 없다고 합니다. 10월, 11월에 느긋하게 3박 4일 정도 해외여행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많이 추천하는 곳입니다.


 5.  일본 오키나와

우리나라 대한민국에서 정말 쉽게 갈 수 있고 비용도 저렴한 나라는 바로 일본입니다. 물론, 일본 불매, 반일 운동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이 시기에 가도 될까 하는 생각을 할 수도 있겠지만, 불매운동을 남에게 꼭 강요할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여러 항공사,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 등를 통해 항공권을 매우 저렴하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적습니다. 그리고 1박 2일, 2박 3일 등의 짧은 기간에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한 바다와 아름다운 백사장, 그리고 스노쿨링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다섯 곳의 10월 여행지를 추천해 봤습니다. 9월이 지나면 천천히 연말이 다가오는 시기이고, 이때부터 12월 연말행사를 준비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가족 혹은 커플, 연인, 부모님과 추억을 만들 곳을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혼자만의 힐링 여행을 다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혹시나 일본여행 및 신혼여행지 등과 관련한 정보를 찾아보고 있다면 이 게시물이 어느정도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