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블루 더 사피루스 17년산, 22년산 가격

- 기타|2019. 2. 2. 00:53

골든 블루 사피루스 가격, 구입처


▶ 이름만 보면 모르는 사람들은 어떤 물건인지 잘 모르는 것이 있는데, 바로 제목과 같은 명칭을 지닌 위스키가 있습니다. 멋진 제품명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 또한 멋스럽죠.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2년 출시한 주류로, 첨가물이 없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제작된 정통 위스키라고 합니다. 목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장점인 술로, 여러 매체들에 따르면 출시한지 5년 만에 단일 제품 기준으로 판매량 1위에 등극했다고 합니다.


이런 인기는 일반적인 가정에까지 도달했는데, 고급 술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기사에 따르면 전국 유명 편의점인 CU, GS25, 세븐일레, 그리고 미니스톱에서도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검색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실제 모습으로, 병 디자인은 블루 사파이어를 모티브로 하여 제작했고,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위해 고급스러운 변화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뉴스기사 내용에서 언급한 골든블루 사피루스 가격은 대형마트를 기준으로 2만9500원,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가격은 4만4500원, 20년 서미트는 7만6000원이라고 합니다. 17년산 혹은 22년산 등의 제품이 있고, 이는 백화점 등 판매처마다 판매가가 조금씩 상이할 수 있습니다. 햄, 식용유 세트 뿐만 아니라 양주 등의 주류 세트 또한 설, 추석 명절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친척,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경우 위스키를 건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소주와 맥주 등이 잘 맞지 않는 경우, 와인 또한 무난한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