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리어 킹 찰스 스패니얼 분양 가격

- 기타|2019. 2. 3. 21:00

카발리어 킹 찰스 스파니엘 분양 가격


▶ TV에 등장하는 연예인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등을 보면 강아지 혹은 고양이 관련 동영상들의 인기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모예드, 시바견, 말티즈 및 리트리버, 포메라니안 등 귀여운 외모를 지닌 견종들에 대한 애청자들의 관심이 대단하죠. 이렇게 인기 있는 애견에는 카발리어 킹 찰스 스패이널 이라는 종류도 있습니다.



본래는 영국에서 키우던 개인데, 17세기에 찰스 2세는 이 강아지를 아껴서 본인의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프랑스의 스패니얼이 원조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의 성격이 소극적이고 조심스럽지만, 래브라도 리트리버처럼 정이 있고 이해력이 많은 종이라 여러 애견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그 성격상 어린이들이 아주 좋아하죠. 아마 애견 분양 문의가 많은 종이 아닐까 합니다.



카발리어 킹 찰스 스패니얼 분양 가격은 보통 수십만원 이상을 호가하고, 100만원에 가까운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관련 카페 혹은 전문 쇼핑몰, 사이트 등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동물(생물)을 서로 주고 받는일인 만큼, 건강과 관리 등을 확실하게 책임을 질 수 있고 물건이 아니라 감정과 생각을 지닌 하나의 존재로 인식해야 한다는 점은 반드시 숙지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고양이(아깽이) 혹은 햄스터 등 여러 종류의 반려동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와 커뮤니티, 카페 등이 많이 존재하므로 동물을 사랑하고 관심이 있는 분들은 가입 및 활동을 통해 정보를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동물인만큼 그들의 습성을 잘 이해하고 어떤 식으로 먹이(밥)를 줘야하는지, 계절마다 어떻게 관리를 하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산책과 놀이 등은 어떻게 해줘야 하는지 등 알아야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