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이 무너지는 꿈해몽

- 꿈해몽|2021. 5. 23. 01:53

집이 무너지는 꿈해몽

 

내가 살고 있는 원룸이나 시골집, 촌집 등이 무너진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집이 폭삭 무너지는 꿈은 여러가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보통 새로운 시작, 출발을 암시하기도 하고, 내가 나아가야하는 어떤 길, 전망 등과 연관이 있습니다. 오늘은 집이 부서지는 꿈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이 무너지는 꿈, 집 부서지는꿈

내가 살고 있는 주택이나 빌라, 아파트가 무너지는 꿈은 새로운 시작, 그리고 새출발을 위한 마음가짐과 연관이 있습니다. 집이 폭삭 무너졌을 경우 재물운 등이 더욱 상승할 수 있습니다. 내가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공부가 수월하게 될 것입니다.

 

지붕이 무너지는 꿈

집의 지붕이나 천장은 윗사람 등을 의미합니다. 내가 몸담고 있는 회사, 직장 상사에게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갈등의 조짐이 느껴진다면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내 집을 허무는 꿈

내 집을 직접 허무는 꿈, 집을 새로 짓는 꿈은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잘 진행될 것이며, 직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고 있다면, 그 사람들과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지진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

태풍이나 지진과 같은 자연재해로 인해 집이 무너지는 꿈은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재물운, 금전운이 나빠질 것을 암시합니다. 경제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으므로, 돈과 관련한 문제는 신중하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큰 건물이 무너지는 꿈

빌딩이나 상가와 같은 큰 건물, 높은 아파트가 무너지는 꿈은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도 있고, 어떤 원인으로 인해 완전히 무산될 수 있습니다. 만약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것을 느꼈다면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병이나 사고, 금전적인 손해 등이 발생할 수 있고, 내가 속해있는 집단이나 조직이 와해될 수 있습니다.

 

담벼락이 무너지는 꿈

담장이 무너진다면 어떤 상황이 펼쳐질까요. 아마 밖에 훤히 보일 것입니다. 사업이 번창할 것이며, 내가 몸담고 있는 분야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어떤 프로젝트나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면, 같이 일하고 있는 사람들의 의견을 잘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부모님 꿈해몽  (0) 2021.06.04
모르는 남자가 나오는 꿈  (0) 2021.05.23
검은뱀 꿈해몽  (0) 2021.05.22
똥 치우는 꿈해몽  (0) 2021.05.20
이사가는 꿈해몽  (0) 2021.04.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