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뱀 꿈해몽

- 꿈해몽|2021. 5. 22. 03:48

검은뱀이 나오는 꿈

 

흰 뱀 혹은 검은 구렁이 꿈은 생각만해도 무서울 수 있습니다. 징그러운 동물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악몽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검정색 뱀이 나오는 꿈은 재물운, 출세, 사업의 성공 등을 암시하기도 하는데, 상황에 따라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검은뱀과 관련된 꿈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뱀이 나온 꿈

현재 하고 있는 공부, 준비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여 출세할 것을 암시합니다. 어려운 시험이나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격할 수 있을 것이며, 내 지위를 확실하게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검은색 큰 뱀이 나오는 꿈은 태몽으로 볼 수 있는데, 착하고 효성이 깊은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검은뱀을 피하는 꿈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검은색 뱀을 피해다녔을 경우, 조만간 힘든 일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타인과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행동 또한 조심스럽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검은뱀에게 쫓기는 꿈

이 꿈 또한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힘든일이 닥칠 수도 있으므로,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신중하게 나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검은뱀을 잡아먹는 꿈

뱀을 먹는 꿈은 사람에 따라 거부감이 들 수도 있습니다. 검은색 뱀을 잡아서 삶아먹는 꿈, 구워먹는 꿈은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장애물이나 시련이 사라질 것이고,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입니다.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나 준비하고 있는 시험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보시길 바랍니다.

 

 

검은 뱀에게 물리는 꿈해몽

독사 혹은 구렁이에게 물리는 상황은 끔찍하지만, 이 꿈은 좋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상승할 것이고,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여러마리의 뱀에게 물렸다거나 큰 뱀에게 물렸을 경우, 더 많은 재물과 돈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검은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내 집에 검은 뱀이 기어들어오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하게 될 것이며, 성과급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가정에 경사가 날 것이며, 가족들에게 행복이 찾아올 것입니다.

 

검은 구렁이를 손으로 잡는 꿈

검은뱀은 행운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만약 꿈에서 검은색 뱀을 손으로 잡았다면 행운과 기회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적극적으로 잡을 수 있길 바랍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르는 남자가 나오는 꿈  (0) 2021.05.23
건물이 무너지는 꿈해몽  (0) 2021.05.23
똥 치우는 꿈해몽  (0) 2021.05.20
이사가는 꿈해몽  (0) 2021.04.10
죽이는 꿈해몽  (0) 2021.04.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