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회장 만나는 꿈해몽

- 꿈해몽|2021. 3. 12. 00:01

재벌과 만나는 꿈, 재벌집에 가는 꿈

 

우리가 알고 있는 재벌 2세 혹은 대기업 총수들과 연관된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국내 대기업은 LG, 삼성, 현대, 기아, 포스코 등이 있습니다. 높은 재력을 가진 사람을 만나는 것은 기본적으로 좋게 해석할 수 있는데, 각 꿈에 따른 해몽은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벌총수 만나는 꿈해몽

먼저 대기업 회장이나 재벌을 만나는 꿈은 출세의 기회, 사업에 있어서 좋은 파트너 등을 암시합니다. 기본적으로 부와 명예의 상승,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있는 사업을 시작했다면 일이 잘 풀릴 것이고, 대학교 입학 및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성공, 승진, 행운, 로또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재벌 2세를 만나는 꿈

유명한 재벌 2세, 아들 혹은 딸과 만나는 꿈 또한 좋은 뜻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고, 사업의 번창, 시험의 합격 등 또한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부부관계가 좋지 않을 경우, 앞으로 관계가 회복될 수 있습니다.

 

 

재벌과 식사하는 꿈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고 답답했던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각종 모임에서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도움을 주고 내 명예를 지켜줄 누군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미혼 남성, 여성의 경우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재벌과 술을 먹는 꿈

누군가와 같이 술자리를 가지는 꿈은 보통 좋은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내가 신입 직원일 경우 차후에 중요한 일을 맡을 수 있습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 관심있는 분야가 잘 풀릴 수 있습니다.

 

재벌에게 돈을 받는 꿈

나에게 좋은 일이 나타날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 내에서 낮은 위치에 있다면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귀한 손님이 찾아와 나를 도와줄 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내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기회가 올 것입니다.

 

 

재벌과 결혼하는 꿈, 재벌과 사귀는 꿈

젋은 대기업 회장과 결혼하는 꿈, 갑부의 자식과 사귀는 꿈은 시험합격과 승진과 관련이 있습니다. 승진, 취업, 자격증 등을 오랜시간 준비해 왔다면 조만간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재벌 총수에게 꾸중을 듣는꿈

대기업 회장이나 재벌 2세 등에세 혼나는 꿈은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갑자기 억울한 누명을 쓸 수도 있고, 충분한 노력을 했음에도 인정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속상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재벌과 계약 맺는 꿈

로또 복권 혹은 연금복권 등을 한번 사보세요. 운수대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벌과 계약을 하는 것은 누구나 원하는 일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재벌과 관련한 꿈은 대체적으로 좋은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재물운, 금전운의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꿈 해몽, 꿈풀이는 재미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명 연예인이 나오는 꿈  (0) 2021.04.02
집에 도둑이 든 꿈해몽  (0) 2021.03.31
돈주는 꿈풀이, 돈받는 꿈해몽  (0) 2021.03.09
사람 때리는 꿈 해몽  (0) 2021.01.31
직장 상사가 나오는 꿈풀이  (0) 2021.0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