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상사가 나오는 꿈풀이

- 꿈해몽|2021. 1. 24. 01:30

직장 상사가 나오는 꿈해몽


회사에서 만나는 인맥은 나에게 이로울 수도 있고 해로울 수도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같이 일을 해야하는 관계인 만큼,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이런 직장 동료, 상사가 나오는 꿈은 일과 관련한, 직장 상사와의 관계 또는 갈등 등을 의미하는데, 꿈풀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 상사와 밥먹는 꿈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이 잘 풀리고 고민거리가 해결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금전적인 이득, 연애, 명예 등에서 좋은 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로또복권이나 연금복권 당첨 또한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행운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면 됩니다.


직장 상사에게 칭찬받는 꿈

누군가에게 칭찬을 받는 것은 좋은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상사에게 칭찬을 받는 꿈은 두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나 자신이 칭찬을 받고 싶다는 욕망을 상징합니다. 두번째는 직장 내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상사나 동료에게서 점수를 딸 수도 있고, 내가 하고 있는 프로젝트, 일이 생각보다 쉽게 풀릴 것입니다.


직장상사에게 혼나는 꿈해몽

회사 내 대리나 과장 부장, 차장, 사장 등에게 혼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나의 행동을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 자신의 습관, 태도에 대한 경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나에게 잘해줬던 상사가 꿈에 나타나 나를 혼냈다면, 그것은 정말 잘못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직장 상사에게 혼나는 꿈은, 현재 나 자신이 회사일로 인해 많이 지쳐있다는 뜻을 지니기도 합니다.


직장 상사와 싸우는 꿈

상사와 싸움을 하는 꿈은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생각치도 못했던 실패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상사와의 관계가 원활하지 못할 경우,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 내 인간관계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직장상사가 죽는꿈

평소에 싫어했던 상사가 다치거나 죽는 꿈은 잠시나마 통쾌할 수도 있습니다. 직장 상사가 죽는 꿈은 나 자신의 자립심을 상징하는 것으로, 나에게는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내가 겪고 있는 일이 원활하게 해결될 수도 있고, 조만간 더 좋은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직장 상사와 키스하는 꿈

이 꿈을 꾸는 순간 기분이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만약 이성적으로 좋아하는 상사가 나왔다면 좋을 것입니다. 키스하는 꿈, 직장 상사와 뽀뽀하는 꿈은 상사에 대한 존경심, 신뢰감을 의미합니다. 상사에게 연애감정, 이성적인 감정을 지니고 있다면 그것이 꿈에 나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전 상사가 나오는 꿈 해몽

전직장의 직장 상사, 동료 꿈은 과거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암시합니다. 같이 일했던 사람을 그리워했을 경우, 전직장 상사가 나오는꿈을 꿀 수 있습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에 불만이 있을 때도 예전 직장 동료가 나오는 꿈을 꾸곤 합니다.



옛 직장동료 또는 상사가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사회에서 만나는 사람들과의 인관관계는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견뎌내고 헤쳐나가야 하는 부분이므로, 인간관계 및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앞으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주는 꿈풀이, 돈받는 꿈해몽  (0) 2021.03.09
사람 때리는 꿈 해몽  (0) 2021.01.31
여자와 관계하는 꿈해몽  (0) 2020.10.10
남편과 관계하는 꿈해몽  (0) 2020.09.27
불 나는걸 보는 꿈  (0) 2020.09.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