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나는걸 보는 꿈

- 꿈해몽|2020. 9. 7. 01:01

불 나는걸 보는 꿈해몽


불꿈은 대체적으로 좋은 징조가 있을 것이라고 해석하고 합니다. 좋은 징조란, 재물운 또는 복, 행운 등과 같은 것입니다. 내 집에 불난꿈을 꿨을 때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걱정을 하고 놀라겠지만, 길몽일 수 있을 것이라는 해몽을 보는 순간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집에서 불나는 꿈

내 집에 불 나는걸 보는 꿈 또는 옆집에 불나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집안에 돈이 생기고,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어떤 성과를 얻기 위해 일을 하고 있다면 횡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재수가 좋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로또복권 등을 구입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가스레인지에 파란 불이 나오는 꿈 또한 마찬가지로, 학업성적 및 재물운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불이 옮겨붙는 꿈

옆집 혹은 근처 건물에서 난 불이 자신의 집으로 옮겨 붙었다면, 이것 또한 좋은 징조일 수 있습니다. 내 노력이 아닌, 다른 사람으로 인해 내게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재산을 물려받을 수 있고, 나에게 투자를 해준 사람으로 인해 많은 금전적 이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집이 불타는 것을 발견한 꿈

멀리 있는 초가집 혹은 아파트, 빌라 등이 불에 타고 있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사업, 학업 또는 직장에서의 일이 점차 잘 풀릴 수 있고, 성공으로 한발짝씩 다가갈 수 있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무엇이던 간에 번창할 것입니다.



불끄는 꿈

불나는 꿈은 길몽이지만, 불을 끄는 꿈은 흉몽일 수 있습니다. 좋은 기회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허무하게 놓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내가 바라던 어떤 소원, 금전적 이익, 학업적 성취, 직장에서의 승진 등을 방해하는 무언가가 타나날 수 있습니다. 불과 관련된 꿈은 불길이 클수록 좋습니다. 불길을 끄려고 하는데 꺼지지 않아 애를 태우는 꿈은 집안 혹은 사업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징조입니다.


누군가에게 불이 붙은 꿈

나와 알고 있는 누군가에게 불이 붙은 꿈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사업 혹은 일이 점차 번창할 수 있고, 나에 대한 무언가가 주변에 널리 알려질 수 있습니다. 큰 돈을 벌기 위해 사업을 꾸리고 있다면, 조만간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뜻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불 나는걸 보는 꿈, 옆집에 불나는 꿈 등에 대한 해몽을 살펴봤습니다. 위에서 한번 말씀드린 것처럼, 불꿈은 대체적으로 좋은 뜻을 담고 있습니다. 불이 크게 날수록 길몽이고, 불이 꺼지는 상황이라면 흉몽이라고 해석하곤 합니다. 불난 꿈과 관련한 이야기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 상사가 나오는 꿈풀이  (0) 2021.01.24
여자와 관계하는 꿈해몽  (0) 2020.10.10
남편과 관계하는 꿈해몽  (0) 2020.09.27
돌아가신 분이 또 돌아가시는 꿈  (0) 2020.08.29
집에 빗물이 들어오는 꿈  (0) 2020.08.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