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 아내 송원석, 이수경과의 주요 장면

- TV 보기|2019. 1. 17. 03:09

■ 왼손잡이 아내 송원석


▶ 1월 초에 방영됐던 KBS2 TV의 인기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 송원석이 특별출연했습니다. 한뿐인 내편 에서 이태풍으로 등장해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킨 장본인으로, 이를 본 수많은 네티즌 팬들은 너무 멋있다, 팬 됐어요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올해 나이 32세인 그가 보여준 주요 장면을 한번 보겠습니다.



▶ 송원석은 극 중 이수호역을 맡았는데, 몰입감 높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똑똑할 뿐만 아니라 반듯한 성격과 인성을 지녔으나 부모가 없는 고아로 자랐기 때문에 감정 등을 표현하는 것이 서투릅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헌신하는 오산하(이수경)를 만난 후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남자로 바뀌었죠. 왼손잡이 아내 재방송을 통해 관련 장면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오산하와 혼인신고를 하고난 후, 둘은 법적으로 부부가 됩니다. 결혼식 전 잃어버렸던 부모를 찾는 과정에서 지금까지 숨겨졌던 충격적인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사고로 인해 본인의 의지와는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되는 등 정신없는 상황에 휘둘리게 됩니다.



▶ 충격적인 사고로 인해 다른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 그리고 신혼여행에서 사라져버린 남편을 찾기 위해 헤매는 여자가 가족 뿐만 아니라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반전 멜로 드라마인 왼손잡이 아내는 KBS 온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왼손잡이 아내 줄거리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